내달 2~13일까지 고성군스포츠타운과 동고성체육시설 일원서 개최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모든 경기 무관중 진행... 유튜브로 생중계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모든 경기 무관중 진행... 유튜브로 생중계
경남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8월 2일부터 8월 13일까지 12일 간 고성군스포츠타운과 동고성체육시설 일원에서 '제57회 청룡기 전국고등학교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지난 대회 우승팀인 신갈고(용인시축구센터)를 비롯해 전국 9개 시·도 고교축구 명문 26개 팀 1000여 명이 참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경기를 무관중 경기로 진행한다. 대회 참가자도 출입 시 14일간 자가진단표 및 문진표를 제출해야 한다.
또한,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만일의 상황에 대한 지침을 마련하고 선수단이 머무르는 식당 및 숙박업소를 방문하여 위생 관리 협조를 당부했다.
아울러,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만큼 모든 경기를 유튜브로 생중계해 고교축구의 열정 넘치는 모습에 목마른 축구팬들에게 멋진 장면을 전할 예정이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박지성, 이영표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전국 최고 권위의 청룡기 대회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우리 고성군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성군은 이번 대회가 안전하게 치르기 위해 모든 감염병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올해로 57회를 맞는 청룡기 전국고등학교축구대회는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와 부산일보사(대표이사 김진수)가 공동 주최하고 부산일보사, 부산시축구협회(회장 최철수), 고성군축구협회(회장 송호준)가 공동 주관하는 대회이다.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ly 28, 2020 at 01:49PM
https://ift.tt/3f2ZrA9
고성군, '제57회 청룡기 전국고등학교축구대회' 개최... 무관중 경기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https://ift.tt/3e1BZ6n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고성군, '제57회 청룡기 전국고등학교축구대회' 개최... 무관중 경기 - 시장경제신문 | 메콘뉴스"
Post a Comment